본문 바로가기

MotorCycle Diary/Taiwan

2015 FIrework at Taipei 101 !! HAPPY VERY NEW YEAR!!!





안녕하세요 2015년 첫하루가 어느새 꽤 지나가고 있네요!!


2015엔 마음 먹은 일들 모두 이루어 내시는 한해가 되셨음 합니다!!


음,, 마음 먹은게 없으시면

 




빨리 마음을 먹으시고 저랑 같이 작심삼일을 올해 100번만 하면 올한해는 의미있게 지나갈것 같아요;;;


 



ㅎㅎㅎㅎ

신년을 101빌딩에서 불꽃놀이를 보며 새해를 맞았습니다~~


타이페이 101은 이렇게 매년 불꽃놀이를 하곤 한답니다 ㅎㅎ 프랑스 기술로 만든 불꽃이라고 하네요~ 260초간 화려한 불꽃놀이를 쉬지않고 해요 ㅎㅎ




동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고 하려다 둘다 이상하게 되어버려 모든게 다 엉망이 되버린듯 하지만 그 분위기만이라도 전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^^










이렇게 잠자코 꺼져있다가 카운트 다운과 함께 폭발합니다 ㅎㅎ.
















 


모두 새해복많이 받으세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