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otorCycle Diary/일상

만두왕식 고든램지style 스테이크 굽기


하아 ,, 출장등 바쁘단 핑계로 일일 일 업로드계획은 먼산으로 가고 있네요 ㅠㅠ 




2시가 지나기전에 급포스팅을 해야겠어용~



집에 와서 배가 고픈 관계로 고든램지식 스테이크굽기를 해보겠슴니당.






채끝이나 척 아이롤, 안심이나 등심 등을 사와서  통후추를 촵촵촵 많이 뿌려줍니당.


( 블로그로 포스팅을 생각을 안했기 땜에 미처 사진이 없네용 ㅋㅋㅋ맛나게 보이는 고기루 사세여 ㅎㅎㅎ)




팬에 올리브유를 쏴~쐅 둘러주세용~







으으,, 지글지글 마치 튀기는것같이 고기가 튀겨집니당. 이렇게 30초식 앞,뒤,옆으로 구워줘서 육즙을 봉인해봅시당. 


육즙을 가둬두는 거죵 ㅎㅎㅎ












요로코롬 되었네용. 매분마다 반대로 뒤집어서 골고루 노릇노릇하게 해주세용















마늘을 사정없이 촵촵촵 투하~~


















앙코르 버터를 한 30그램은 푹 퍼서 넣어주고 마늘과 버터를 마구 비벼 줍시당.  집에 타임이 있으면 넣어주면 좋아여.




버터와 마늘과 타임을 깊숙이 베여지게 요리조리 잘 구워줘요 ㅎㅎㅎ 
















집에서 먹는거라 볼품은 없지만 맛은 근사해요 ㅋㅋㅋ 취향에 맞게 구워주면 좋아요~~  전 미디엄레어를 좋아하는데 미디엄가까이 구워지긴 했네요 ㅎㅎ
















하트3







크윽.. 맛나요 ㅠㅠ 


집에서 10분이면 만드니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ㅎ